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68)
excel.101 (0)
rewind (9)
(3)
(2)
목공 (3)
(3)
me2day (0)
The Ethereal Void (9)
코드 (14)
귀찮은것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6. 6. 27. 23:05
겨울이었을까.

나는 동갑내기 친척과 어느 시장골목에서 병원으로 가고 있었다.
얼마나 시간이 지났는지 기억이 나지를 않았다.

어젯밤은 동갑내기 친척의 친구 집에서 놀다가 잠이 든것 같았다.
친구 집이었을까? 외할머니가 날 찾지 않으신걸 보면, 아마도 그건
아니었겠다.

어머니는 고대병원에 깁스를 한채 누워계셨다. 더도 덜도
기억이 나지를 않았다.

겨울이 아니었을지도 모른다.

나는 늦은 밤, 빵이 먹고 싶다고 했다.
어머니는 집 앞 가게로 빵을 사러 나가셨다. 그리고 한참이 지나도
오지 않으셨다.

나는 계속 집에 있었는지, 아니면 어머니가 오시지 않아 나가보았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어머니는 비탈에 앉아계셨다. 그리고 일어나지 못하셨다.
사람들이.. 어머니 주위에 몰려들었다.

그 날밤 난 혼자 집에서 잠이 들었던 것 같다.
난 울었을까?
반응형